SD BIOTECHNOLOGIES

닫기

SD
BIOTECHNOLOGIES

gnb닫기

기해년 황금 돼지 해, 훈남되기 프로젝트 2019년 훈남? 하면 돼지!

2018-12-20


기해년 황금 돼지 해, 훈남되기 프로젝트

2019년 훈남? 하면 돼지! 

 

- 훈남을 만드는 필수 조건 꿀피부, 트렌디한 패션, 깔끔한 바디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 제안 

 

 


<이미지 출처: 엠솔릭(M'SOLIC)>

 

새해를 약 보름 앞두고, 2019기해년(己亥年)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신년 계획을 세우는 사람을 종종 만나볼 수 있다. 여성들의 경우 다이어트와 뷰티 관리를 신년 계획으로 내세우는 이들이 많은 반면에 남성들은 자동차 관리, 전자제품 구입 등 본인의 취미 생활에 국한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올해 외모를 가꾸는데 비용을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을 보면 2019년 남성들도 여성들처럼 외적인 자기 관리에 매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자기관리에 열중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훈남을 만드는 필수 조건과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훈남의 조건1) 꿀피부가 훈남을 만든다

흔히들 훈훈한 남성을 떠올릴 때 뚜렷한 이목구비와 깔끔한 헤어 스타일, 큰 키를 가진 남성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피부가 안 좋은 훈남은 찾기 어려울 것이다. 그만큼 매끈한 꿀피부 또한 훈남의 조건 중 갖춰야 할 하나의 요건으로 작용한다.


지난 11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스킨케어부터 바디 워시까지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루밍 제품 위주로 구성된 훈남의 정석 세트(SKINCARE SET FOR HANDSOME MEN)’를 출시했다. 겨울철 남성들의 메마른 피부를 위한 촉촉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Drying Defender All-in-One)' 들뜬 각질을 잠재워 주는 노모어 드라이 마스크(NO MORE DRY MASK)’,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주는 간편 클렌저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 등 남성의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돼 세트 하나로 겨울철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해준다.

엠솔릭, 훈남의 정석 세트 1set 29,000

 

▶ 훈남의 조건2) 인생 남친짤 만들어주는 겨울 패션 아이템!

빼놓을 수 없는 겨울 패션 아이템이라면 단연코 롱패딩이다. 점점 겨울 한파가 심해지면서 롱패딩 없이 밖을 나서는 사람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 요새는 수트 위에 롱패딩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패션이 새로운 훈남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보온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살린 패딩을 찾고 있다면 브루노바피의 벤치다운이 제격이다. 유명연예인의 공항패션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브루노바피의 벤치다운은 보온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살려 수트와 매치해도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린다.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며, 생활 방수 기능과 국제우모협회의 프리미엄 덕다운을 사용해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브루노바피 남녀 공용 이동욱 롱패딩 파카 390,000

 

▶ 훈남의 조건3) 털털한 남자는 이제 그만!

풍성한 다리털이 남성성을 상징하던 때가 있었지만 깔끔한 남성을 선호하는 요즘 트렌드엔 잘 맞지 않다. 또한, 털이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워하는 여성들도 있기 때문에 다리털이 과하다면 관리해주는 아이템을 사용해보자.


카이의 레그트리머는 남성의 제모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주목 받게 된 제품이다. 털을 완전히 제모 하기보다 숱을 쳐내 다리털을 깔끔하게 다듬어준다. 들쑥날쑥한 털을 일정한 길이로 다듬어 깔끔하게 관리한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카이, 레그트리머 2개입 6,000